본문 바로가기
#카페

강원도 원주 귀래 도로커피 ㅋㅋ 커피 ㅇㅋ커피 시그니처 메뉴

by smartjo 2024. 1. 23.
반응형

강원도 원주 귀래 도로커피 ㅋㅋ 커피 ㅇㅋ커피 시그니처 메뉴

강원도 원주 귀래에 있는 도로 커피 
구 새마을회관을 리모델링하여 분위기 있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겨울에 방문했는데 가게 한가운데 난로가 너무 좋았습니다. ^^
강원도 원주 귀래에 가신다면, 커피 ㅋㅋ 커피 ㅇㅋ커피에 들러 시그니처 메뉴를 맛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ㅋㅋ 커피
크레마와 생크림의 부드러운 조화를 맛볼수있는 떠먹는 크림크레마커피
ㅇㅋ커피 옥수수 크림
아이스만 주문이 되는데 겨울인데도 많이 차갑지 않아 너무 좋았습니다. 디져트로 조각 케잌을 먹었는데 ㅋㅋ 커피와 같이 달지 않고 진한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

반응형